도봉산에서 만난 산냥이들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지난 주말엔 도봉산에 다녀왔습니다.
지금껏 다닌 산들 중 뷰가 최고였던것 같습니다.
산세도 딱 제스타일이라 완전 날라다녔죠ㅎㅎ

신기하게도 도봉산을 오르는 내내
쉼터마다 고양이들을 만났습니다.
길냥이가 아닌 산냥이들^^


심지어 정상에서도 마주침ㅎㅎ
저희집 첫째냥님과 도플갱어라 심쿵!!


산과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산에서 고양이를 만나게 되니
기분이 아주 좋았답니다 :)

한가지 마음에 걸렸던건,
냥이들이 사람을 안피해서..
해코지 당하면 어쩌나ㅠ

세상 모든 고양이들이
행복한 그날을 위하여!!
다들 기도해주세요~☆

  • by. 마사아키

본 포스팅은 @etainclub님의 플레이스팀에서 작성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저도 강이지보단 고양이가
하지만 키울수없다는 ㅋㅋ

 3 years ago 

으아니 그런 슬픈..ㅠ

저도 냥이 좋아합니다~~ ^^;;
좋은 포스팅 공유 감사합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당 :) 앞으로 산과 고양이 포스팅이 주를 이룰듯 하네요^^ㅎㅎ

 3 years ago 

안도망간다는건, 그만큼 친근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왔다는거겠죠??

 3 years ago 

익숙해서 바로 다가오는건 좋지만..혹시라도 고양이를 싫어하는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해코지 당할까봐 겁나요ㅠ 저도 캣대디 하고있는데 길냥이들이 너무 사람을 좋아하면 안될것 같아서 일부러 거리를 좀 두고있답니다..이런 걱정 안하고 싶어용ㅎㅎ

길에서 고양이 만나면 괜히 반갑고 그렇죠😊

 3 years ago 

괜히 한번 우쮸쮸~하고 불러보게 되죠^^ 예전엔 길냥이들이랑 엄청 친하게 지냈었는데..요즘은 쉽지 않아요ㅎㅎ 애들이 살찐 아저씨는 안좋아하는듯^^;;ㅋㅠ

 3 years ago 

마사아키형 왜 스코판은 안해요?

 3 years ago (edited)

머리가 나빠서..뭐가 뭔지 몰겄어요ㅠ 예전에..2년 전에 스코판 초반에 해보려 했는데..스팀이랑 호환?이랄까 스코판에서만 해야되고 뭐 그런것들이 복잡하기도 하고..엄두가 안났었죠^^;; 지금은 그냥 마음비우고 스팀잇에서 일상포스팅만 하는걸로 만족하고 있네용ㅎㅎ 진짜 맘같아선 원포인트 레슨 받고싶어요ㅜㅜㅋ

 3 years ago 

내일 해드릴게요

 3 years ago 

워우^^!!

1466748477098.jp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