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는 소매] 사진 모사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제가 보기엔 잘 그리는데 아내는 자기 그림 보통 수준이라고 우기네요.
웹디자인 일을 하지만 거의 그림 실력을 쓸 일이 없는 분야이고(그림자 만들거나 윤곽선 그리는 정도), 집에 그림 도구는 있는데 모셔두고 쓰진 않네요.
오래전에 만화가 되고 싶다고 작업장에서 몇년 일 한적은 있다는데 제가 보기엔 그 느낌을 살려 이제라도 다시 그려보면 어떨까 싶은데 당사자는 요즘 복싱에 빠져 매일 복싱만 하네요 ㅎㅎ
사진 보고 따라 끄적거린 거 하나 올려봅니다.
스팀잇 반응이 좋으면 아내에게 보여줄까 합니다.
1618964552456.jpg

Sort:  

뭘로 그리신거죵 ㅋㅋ 너무 잘 그리셨어요!

고맙습니다. 아이패드 procreate 로 그렸어요.

굉장히 느낌이 좋네요!

고맙습니다 ㅎㅎ

와...실력자시네요^^
하지만
만화는 건강에 안 좋아요....복싱이 낫습니다. ㅎㅎㅎ

새겨듣겠습니다 ㅎㅎㅎ

와 느낌있습니다.

넘나 능력자이신데요 제 손이었으면 하루에 열 장씩 그리며 행복해했을 것 같아요

저는 똥손이지만 그림일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런사람도 있으니 좋아하는 걸 멈추지 말아주세요~~

우와 금손이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