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스팀잇이 달라졌네요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모바일로 작성하던 사람들에겐 완전 불편하게 변한거 같아요. 좁은 화면을 또 반반씩 나눠버렸으니 말입니다. 설마 이번 한번으로 UI개선이 끝나진 않겠죠?
아 모바일도 화면이 둘로 나뉘는군요. 한번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