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대단 하시네요. 저는 초등영어 부터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교재 스타일로 되어 있는 것 말고 초등학생이 보는 책을 접해보면, 그것도 꽤 어렵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