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추억의 야끼만두~!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그냥 추억으로만 묻어둘걸 그랬나요? 살아가면서 묻어야 할게 가끔 나오긴 하죠 ㅎㅎㅎ
맞아요.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