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은 뭐다 순전운이다...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이번 연말에 있는 나훈아 콘서트... BTS 콘서트보다 힘들면 힘들었지 절대 쉽지 않을거라 예상했던 티켓팅이 오늘 오전에 있었습니다ㅎㅎ 나훈아의 오랜팬인 저희 아버지를 위해서 저와 제 동생들도 일주일전부터 계획을 세우고 각자 직장에서 10시가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ㅎㅎ 저는 시차때문에 5시 반부터 일어나서 연습을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죠ㅎㅎㅎ

티켓팅 10분전부터 진짜 긴장되더라구요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수능 발표기다리는 기분... 분명히 공부한대로 했는데... 저도 여동생도 엄마도... 예매 대기로 넘어가고 다음으로 넘어가지지가 않더라구요 ;;;; 역시 실패다 하고 있었는데 남동생이 스샷 하나를 보냅니다...ㅋㅋㅋㅋㅋ

나훈아.png

제일 좋은 좌석으로 예매완료...?!?!?!ㅋㅋㅋㅋㅋ 처음엔 장난인줄 알았는데 진짜 됐네요ㅋㅋㅋㅋ 웃긴건 남동생은 집에 있었는데 티케팅 시작하기 딱 5분전에 일어났다는거에요ㅎㅎ 집에 있는 방치해두고 안쓰고 있는 컴퓨터로 했는데 어떻게 이게 가능한거죠?ㅋㅋㅋㅋ

심지어 남동생말은 예매할때 거의 모든좌석이 가능했어서 가장 좋을것 같은 자리로 여유롭게 골랐다고... 티켓팅은 역시 운빨인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