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닭갈비집/닭갈비 먹는날 ☆☆☆

in Korea • 한국 • KR • KO8 months ago (edited)

며칠전 원주 현지인이 최고 맛집이라고 초대해서 다녀온 집입니다.
image.png
250G 12000냥 정도인데....
일단 재료를 믿을 만하고 그냥 맛있습니다. ㅎㅎㅎ
매장은 깔끔하거나 멋있거나 한 집이 아니고 그냥 평범한 시골 길가 좌식 식당입니다.
그렇지만 의외로 맛있고 푸짐한 것이 특징입니다.

image.png
국산닭만 쓴다고 간판에 박으셨으니 그정도는 믿고..
일단 사장님이 이동네 출신이라 그냥 우직하게 하시는 듯 합니다.
저도
처음 간 집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우리 모임 회식할 때 두번이나 간 집이더군요. ....
운동모임 회원의 고딩선배신데 ....그때도 주차는 어려운데 맛은 있다고 느꼈던 게 기억이 납니다.
치매라고 놀림받았습니다.

저는 맘에 들지만
크게 추천드리기 힘든 것이 , 일단 좌식이고 내향인 사장님 친절도는 그냥소소,
주차는 길 횡단보도 건너 대형 식료품점인 베스트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

Sort:  

안주네요 ㅎㅎ

그런데도 저날은 거룩한 분들이 사 주시는 거라 ㅋㅋㅋㅋ

 8 months ago 

내향인 사장님 ㅋㄷㅋㄷ

Your post is manually rewarded by the
World of Xpilar Community Curation Trail

STEEM AUTO OPERATED AND MAINTAINED BY XPILAR TEAM
https://steemit.com/~witnesses vote xpilar.witness

"Become successful with @wox-helpfund!"
If you want to know more click on the link
https://steemit.com/@wox-helpfund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60.03
ETH 344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