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식단] 인제 내린천 1박여행코스와 맛집7선 정리☆☆☆☆☆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aah입니다.
오늘 출근해야 하는데 잠이 오질 않습니다.
주말에 인제 내린천 1박 호캉스 -맛집 추천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travel]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오르는 tip!

[travel]호캉스- 세계유일 스피디움호텔
자연에서 놀고 숙소잡고, 공짜로 스팩타클 자동차 경주 연습을 구경하다가

저는

스피디움호텔 1층 카페테리아에서

달갈비 한상 했습니다.
image.png

개인 화로에 1인분씩 나오는데 샐러드,된장국도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증류주 '독도'를 팔더군요

image.png
전망좋고 깔끔하고 넓은 카페테리아를 전세내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

처음 개장했을때와는 달리 요즘은 이렇게 메뉴를 단출하게 정리했습니다.

image.png

  • 7층 바베큐장도 예약 가능합니다. ☆☆☆

image.png
돼지~ 양갈비 까지 가격은 4인기준 20~50만냥 가까이....

자작나무 숲 부근에서

평이좋은 [자작자작식당]엘 갔는데

image.png
대체적 평처럼 양이 푸짐했습니다.
대표메뉴 시켰는데
하지만 청국장이 특별이 구수하거나, 황태가 부드럽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평범한 시골 식당맛.
어떤분은 능이 두부전골을 아주 맛있게 드셨다는데 그걸 시킬걸 후회했습니다. ☆☆☆

고향집

무려 16년전 젊은 이승기 나오는 1박2일부터 온갖 메스컴에 숨은 맞집으로 유명한 집인데,

image.png

역시나 아침부터 사람가득한 두부집 찾아서 해장했습니다.

image.png
직접 우리콩으로 만드신 두부전골 매우 맛있었습니다. ☆☆☆☆

단점은 수십년 맛집으로 손님 북적이므로 청소가 쉽지 않았는지
실내에 은은하게 젓갈 냄새가 풍기는 것이 좀 걸렸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그밖에 술한잔 할

숯 좋은 인제 양갈비 가성비 맛집

☆☆☆☆

image.png

해장은

방태천 순메밀 막국수☆☆☆☆

추천드립니다.

고기 잡내도 괜찮다면 매화촌 해장국 ㅎㅎㅎ

☆☆☆

이상입니다. ^^
이제 잠이 와야 낼 출근할텐데....ㅠㅠ

Sort:  

닭갈비 한상 먹고 싶네요..

모든 곳을 가보고 싶네요 ^^

 2 years ago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raah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와 감사합니다 ㅎㅎ

인제쪽도 맛집이 많군요. 킵해놓겠습니다!

우와!!!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