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마음 #876] 둘째가 또 혼자서 이를 뺐어요. ㅎ
둘째는 12월 생이라 그런지 또래보다 체격이 조금 작습니다.
유치가 처음 빠진 나이도 첫째는 6살인데 둘째는 9살이 되어서야 첫유치가 빠졌습니다.
그런 둘째가 어제 저녁 양치를 하고 나오더니 이가 빠졌다고 아니 이를 뺐다고 가져왔습니다. ㅎ
그동안 이가 흔들릴때마다 처음에 하나만 치과에 가서 빼고 나머지는 이렇게 스스로 뺐습니다.
중간에 3개를 잃어버린 것 말고는 이렇게 그동안 뺀 이도 모아뒀습니다. ㅎ
3개 잃어버린 것까지 포함하면 모두 16개네요. 그중 15개를 혼자 뺐다니 대단합니다.
어금니 하나도 흔들거려서 조만간 또 뺄 것 같아요.
혼자 이를 뺀 둘째가 기특하기도 하지만, 기특보다는 어른인 제가 봐도 대단한 아이라는 생각입니다.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이를 이렇게 모아주기도 하네요
우리 애들은 가지고 놀다가 쥐도새도 모르게 잃어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