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33] 내가 오늘 왜 그랬을까? ㅠㅠ

오늘 시장이 엄청 요동치네요.
새로운 코인도 상장되구요.

image.png

이런것에 많이 데어서 이젠 흔들리지 않는데..
왜 그랬을까..
오늘 눈이 뒤집어 졌었나 봅니다. ㅎㅎ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powerego,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3 years ago 

쉽지 않죠. 저도 따라갈뻔 했어요^^

들어갔다가 정신 차리고 바로 나오긴 했는데 큰일날뻔 했습니다~ㅋ

 3 years ago 

그냥 보내긴 아쉽졐ㅋㅋㅋㅋㅋㅋ

이런데 유혹되면 안되는데... ㅎㅎ

달콤한 유혹이군요...

불혹의 나이 지난지 한참인데 유혹에 현혹되네요~ ㅋㅋ

유혹을 뿌리치기 쉽지않죠^^

제일 뿌리치기 쉽지 않은 유혹인것 같습니다~ ㅋ

 3 years ago 

단타는 성공의 어머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732.06
ETH 2345.6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