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주식이나 비트코인 유투버분들의 의견_4월 2일

0402.png

개인적으로 정리한 의견이라서 제 잘못된 판단이나 오해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동성이 커서 의견이 달라질 수 있는 거 같습니다.

4월2일 최근 유투버분들의 주식과 가상자산에 대한 의견

전체 자산이 같이 움직이면서 주식까지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요. 저도 참고 할 겸 정리중입니다.

코인
*대부분 주식은 건들지 않아야 하는 시기라는 의견은 비슷해보입니다.
*코인은 모아가면 상승 한다는 의견도 바뀌지는 않는데 이건 확실히 코인하시는 분들은 최근의 하락에도 믿음이 꺾이지 않는다고 볼 수 있는 거 같아요.

주식
*4월에서 6월까지를 많이 보고 있는 거 같습니다. 아직 아니다라는 의견이 많네요.
*엄청난 하락이 있을 수는 있지만 가능성을 아주 높게 보는 분들은 없는 거 같구요. 주식의 엄청난 하락은 코인쪽에서 더 보는거 같습니다.
*대부분 주식하시는 분들은 코인 거래를 단타정도로 보는데 이번에는 메이크잇 ETF쪽 의견을 추가했습니다.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도 주식을 많이 하시고 있으신지도 궁금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조정이 전 저점 근처까지 간다면 10프로정도 주식을 구매하려고 생각중입니다.

Sort:  

현재로서는 현금 확보를 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도 비슷한 생각인데, 주식에서는 정말 의견이 나눠지고 있긴하네요. 이미 낮은 가격이니 조금씩 분할로 들어가는 이야기도 있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