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주식이나 비트코인 유투버분들의 의견을 정리해봤습니다.

0328_2.png

개인적으로 정리한 의견이라서 제 잘못된 판단이나 오해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동성이 커서 의견이 달라질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최근 유투버분들의 주식과 가상자산에 대한 의견

코로나가 세계경제를 흔들면서 모든 자산에 위기가 왔고 사람들이 주식에 대한 관심이 많이 커진 상태네요. 개인적으로 저도 주식계좌에 돈을 조금 넣어두고 이번에 주식을 살까? 고민중이면서 유투브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를 위한 용도겸 정리한 내용이 공유되면 다른 분들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공유해봐요.

코인
*대부분 주식은 건들지 않아야 하는 시기
*코인은 모아가면 상승 한다는 의견
다른 유투브 메이크잇, 부빗의 경우는 계속 대응의 모습이라 정리가 힘드네요.
주식
*주식은 반반으로 나눠지는데 대부분 아직 바닥이 나온 상태는 아니라고 하구요.
*코인은 별로 거래에대해 긍정적이지 않는 모습입니다. 아마 지금같은 경우는 주식의 비중에대해 고민을 많이 하는듯하네요.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도 주식을 많이 하시고 있으신지도 궁금하네요.

Sort:  

오..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주린이라서 그냥 대략 정리만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7.32
ETH 3474.0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