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발치해보셨어요?

사랑니 발치 경험 있으세요?

이것은 입 안에서 제일 안쪽에 위치한 사랑니(지치)를 턱뼈에서 제거하는 시술을 말하는데요. 저는 치과검진에서 사랑니에 염증 있어 발치가 좋겠다는 의사소견 있어 최근에 사랑 하는 그것을 발치했습니다.

그런데요.
시술 후 마취가 풀린 후 2-3시간 동안 통증과 붓기가 만만치 않더군요. 도저히 참을수 없어 진통제에 의존했네요.

이런 이유로 식사는 엄두가 나지 않아요. 발치 후 저의 체중이 아래사진과 같이 체중이 1kg 훅 빠지네요.

다이어트에 활용하면???
안되겠지요. ㅋㅋㅋ

통증 강도 쎄지만 발치후 15시간 정도 지나니 스팀잇 포스팅 등 일상생활 가능했답니다.

그래도 스팀 100원대 난리에 비하면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ㅎㅎ

사랑니 발치 팁 하나 드리면
발치전에 맛있는 음식(저는 수육)으로 배를 채워주세요. 왜 발치후 먹지 못하잖아요.

체중은 식사 한번 하니
다시 원상태로 복귀했어요.

Sort:  

발치..힘들죠 ㅜㅜ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마스크로 붓기를 커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3 years ago 

으아…. 큰 일 치르셨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제가 잘 알죠. 저는 4개가 모두 안쪽 횡으로… 얼마나 깊이 들어앉았는지 1개 빼는데 2시간 도 넘게 걸렸습니다. 의사 두명이 교대로 ... 그리고 한 일주일 앓았습니다. 그게 한 20년? 전쯤이었는데... 그 뒤로 나머지 3개는 손댈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어케요...나머지 3개...아웅...읽는 순간 소롬이 돋는 느낌입니다..전 다행히 1개만 있었어요..

 3 years ago 

고생하셨네요ㅠㅠ
저도 예전 사랑니가 옆으로 누워있어서
발치에 애먹었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38.65
ETH 2634.7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