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온 코인원 문자 메시지 .......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 갑자기 코인원에서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내용은 해외계정에서 로그인이 되었다. IP주소가 적혀있고,코인원 사이트가 적혀있었습니다.
그리고 본능적으로 문자에 있는 코인원 사이트를 눌르고....

그냥 코인원 앱으로 다시 접속을 했습니다.
별로 이상한 내용이 없어서 다시 문자를 보는데, coinonev.co.kr 이네요.
v 는.... 피싱사이트구나.. 하고 접속 안한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최근에 제가 가입한 곳에서 정보가 털렸는지....

텔레그램방에서 조심하라고 말하고 보니 다른사람들도 이 문자를 많이 받았나봅니다.

근데 이상한건 그 문자가 사라졌어요.
보낸문자도 사라지기도 하는걸까요 ?? 신기하네요.

문자 보낸 나쁜새끼!!

분명 접속하고 아디 비번 등을 넣으신분들도 있을텐데.... 큰일이네요.

Sort:  
 4 years ago 

헉~ 정말 다행입니다... 저런 놈들 언제쯤 사라질런지~ 참~

그러게요 나쁜놈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