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또 욕먹을 짓을…
가격올린건 그냥 그럴 수 있지 … 하고 넘어갈 수 있는 일인데 이걸 메모리업체 탓을 했네요.
그러니 마이크론 CEO 도 빡이 쳤는지 그냥안 가격 후려치면서 고객한테는 팔아먹지 않았내면서 이번도 자기네가 올린 가격보다 배 이상 가격을 올렸다고 맹 비난…
여기까지는 뭐 흔한 입털기로 볼 수 있는데 애플은 한 술 더 떠서 중국 창신메모리도 검토해보겠다고 했군요.
진심인지 페이크인지 모르겠는데 이게 되면 애플은 진짜 중국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미국 회사가 되겠군요. 제발 미국 정부에서 허용 안해줬으면 좋겠습니다.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5) 19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