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스노우보드

제가 겨울 스포츠를 좋아하는데 요즘 뭐든 취미생활 하려면 장비값으로 돈이 참 많이 나가죠.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브랜드에서도 장비를 만들고 있었네요.

image.png

그거슨 프라다 스노우보드! 제품마다 일련번호고 박혀있다는군요.

image.png

근데 스키장에서 한번만 타고 내려와도 저 프라다 로고에 스크래치가 쭉쭉 날텐데 탈 수가 있을까요?

마치 연예인들이 많이 입던 프라다 수영복 생각이 나네요.

수영복인데 주의사항이 물에 닿지 않게 조심하세요였나...

이 데크를 산는 분들은 실제 라이딩보다는 아마 전시용으로 구매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걸 진짜 스키장에서 타면 찐부자 인증!

아 가격 중요한 가격은 444만원입니다.

프라다치고 싸죠?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pecial.jpg

웬만하면 150인데...싸네요 ㅋㅋㅋㅋ
저는 동네 당근에 70에 풀세트 내 놨습니다. 이제 그만 타야할 나이인듯...ㅎㅎ

70에 풀세트면 금방 나가겠네요 ㄷㄷ
저도 몇년 안남았다는 생각 하고 있습니다 ㅠㅠ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감사합니다. @babomadam 님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2 years ago 

저거.. 비싸서 장식용으로 놔둬야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거실 장식용으로 딱일 듯 합니다 ㅋㅋ

 2 years ago 

444만원…
제가 데페 타입알 살 때도 미친놈 소리 들었는데 저건 너무하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그 유명한 데페를 타시는군요!! 저도 그런거 타고 바닥 쓸어보는게 소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