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겹고 신났던 서울밋업 👍

image.png


불금이었던 어제,
약속이 되어 있었던 스티미언분들을 만났다.

사케에, 와인에, 53도 증류주까지!!
맛있는 술들이 잔뜩.

좋은 술들 후딱 맛 볼 생각에
막상 사진은 못 찍...ㅎㅎ

맛있는 술, 맛있는 안주, 좋은 사람들.
그러다보니 3차까지 쭉쭉쭉-

어제도 정말 원없이 마셨던 것 같다.

말 그대로 불타는 금요일이었던. ㅎㅎ

대신 그 후유증은.... 'ㅡ' ㅋㅋㅋ 아공 아직도 힘듦ㅎㅎ



.
.
.


서로 직업도 다르고, 나이도 차이나고,
사는 지역, 출생지도 제각각이지만,

인간의 '결'이 비슷한 사람들이라
이 모임에 오면 참 즐겁다.

그래서 서로가 서로를 좋아하고, 더욱 정겨운 것 같다.

너무 편하다보니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까마득한 형님들에게까지
짖궂은 장난을 치기도 하지만
그래도 귀엽게 봐주시고 즐겁게 웃어주시는. 😃

다들 각자의 사정도 있었고, 바쁘고,
또 아프시기도 했지만
보고싶은 마음 하나로
먼 길을 한 걸음에 달려와주신 모든 분들

박네임형님(@parkname) 약사형님(@yh70) 정훈형님(@jungjunghoon)
카카형님(@successgr) 일럭님(@illluck) 닷큐님(@kimyg18)

다음에 또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아요!! 'ㅡ')b ㅎㅎ

image.png


어제 금요일 밤은
하늘도,
공기도,
사람도,
모든게 완벽했다.



 끝.
뿅!!💕

Sort:  

안 봐도 그림이 그려진다. ^^

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방우리형님도 함께 하면 좋겠네요~!!ㅎㅎ

길고 가늘게 모임이 지속되길요..,,스팀이 날아오르면 장난아닐텐디흐흐

어익후~ 스팀만 올라준다면 고기집이 아니라 호텔잡고 호텔뷔페 먹어야쥬 ㅋㅋㅋ

스팀을 위하여 !!
한잔 술을 위하여 !!
모두의 행복을 위하여 ^^

저 날만큼은 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했네요 ㅎㅎㅎ

정말 즐겁고 따뜻한~ 자리였던 것 같네요!
소식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그런데, 사진 속 잔은 8개인데... 적어주신 참석자는 총 7명(?)! 갑자기 공포...영화가... ^^; ㅋㅋㅋ

ㅋㅋㅋㅋ 예리하시네요ㅋㅋㅋ
언급하지 않은 한 분은, 비밀로 해달라고 해서 'ㅡ' ㅋㅋㅋ

요거트님도 시간되시면 참석 한번 고고~!! ㅎㅎ

3차까지 가셨어요?

ㅋㅋㅋ 네네ㅎㅎ 결국 총 4명이서 3차까지 달렸쥬ㅎㅎ
즐거웠습니다~!!ㅎㅎ

술을 못마셔도 즐거운 자리
주당카카 ㅎㅎㅎㅎ

ㅋㅋㅋ 진짜 카카형이 술자리를 즐길 줄 아는, 진정한 애주가!!

재미난 시간 보내셨구나 ㅎㅎ 무슨 술이었는지 궁금하다 ㅋㅋ

닷사이39랑 와인2병(와인은 나도 잘 모름ㅠㅠ 근데 비싼거래ㅎㅎ)
그리고 53도짜리 증류주ㅎㅎ

우리 빅곰이도 술과 음식에는 또 일가견이 있으니,
다음에 시간되면 함께 고고??!! 'ㅡ')b ㅎㅎㅎ

 last month 

완벽한 밋업 정리글! 뉴발님도 힘드셨군요ㅠ 저만 힘든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막내를 잘 챙겨주신 형님 누님들의 배려에 정말 감사한 모임이었네요.

ㅋㅋㅋㅋ 그렇게나 섞어마셨고 3차까지 갔으니 멀쩡한게 이상한거죠ㅋㅋ
그리고 막내는 챙김 받는 것이 진리입니다!! ㅎㅎ
닷큐님덕분에 또 진심 즐거웠어요~!! ㅎㅎ

 last month 

못 가서 아쉽네
다음에 참석할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