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페스트ing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ㅋㅋㅋ 언틸모닝은 저희도 못 했습니다ㅋㅋ 그래도 닷큐님이랑 늦게까지 이야기하며 한잔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ㅡ')b ㅋㅋ 다음에도 한번 더 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