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페스트ing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블로그마스터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edited)언틸모닝까지 함께하지 못하고 먼저 나오게 되어 송구합니다. 끝까지 남은 어벤져스 4인! 형님들 누님 잘 챙기시옵고 남은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ㅋㅋㅋ 언틸모닝은 저희도 못 했습니다ㅋㅋ
그래도 닷큐님이랑 늦게까지 이야기하며 한잔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ㅡ')b ㅋㅋ
다음에도 한번 더 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