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blog] 이걸 내가 또 쓸 줄이야,,

이런 불화가 안 좋아보이는 건 사실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이런 우당탕탕(?) 잡음이 있어야
개개인들이 생각할 것들도 생기고, 혹은 반성도 하고, 각성(?)도 하면서ㅎㅎ
스팀도, 스티미언분들도,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거겠죠 'ㅡ' ㅎㅎ

일렁이며 흐르는 물은 맑은 산소가 채워지고,
고요히 흐르는 물에는 이끼만 채워지듯이.. ㅎㅎ

ㅋㅅㅋ형과 해적형들도
많은 활동으로 재미난 스팀잇 만들어주세요 'ㅡ'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그건 그렇고,
저 사람들이 혹시 큐레이터들인가요?? 'ㅁ' ??

저 메인 프로필에 보이는 SP는 꽤나 오류가 있어서 ㅠㅠ
뭔가 스팀월드로 저 분들 계정을 보고 싶었는데,
실제 아이디를 알 수가 없네요
저 분들의 아이디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ㅎㅎ

Sort:  
 last year (edited)

뉴발형님 안녕하세요 ㅎ

https://steemit.com/steemit/@steemitblog/steemit-update-may-26th-2023-community-curators-for-june

자도 메인 프로필의 sp와 월렛에 있는 sp를 확인했습니다만,,

원하는 sp가 아니어서 하소연의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ㅠㅠ

원하시는 포스팅 주소 입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27.19
ETH 2452.9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