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티밋 밋업에 후원, 참여해주신 분들께 스팀링크를 보내드렸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우와 'ㅁ')/ 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ㅎ 후원 조금 했더니 뽁순님의 라인드로잉부터 스팀링크까지!! ㅎㅎ 후원한 보람이 있네요 'ㅡ' ㅎㅎㅎ
뉴발님은 사랑에 빠진 날개 없는 천사..
맞소!
뭔가를 주신 거 같은데 받을 줄을 모른다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