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텁지근



비가 올거면 확 오지이이이이🌧

왜 비가 오다말아서
더 후텁지근해졌다 ㅠㅠ

그래도 몸이 아픈덕분에
밖에 나갈 일은 없으니 다행인...가??ㅎㅎ

오늘도 집에서 푹 쉬면서
얌전히 불토를 즐기는중!!

그나저나
치통은 계속 심하넹...큰일이당 😭



 끝.
뿅!!💕

Sort:  

날씨 정말...으앜

형이 날씨도 손 좀 봐주라 ㅎ

그래두 밤 10시경 쏟아져서 시원~~내일 마스크쓰고 걷기라도 해보세요
운동 고고`

에공... 치통 심하면... 혹시 치과가보셔야 하는건 아닌지요...

치과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데,
결국에는 발치 + 임플란트를 해야할 것 같다고 하네요 ㅠㅠ

돈....우짜징 ㅋㅋㅋ

후끈합니다.^^

습한 것만 없어지면 좀 좋을 것 같은데ㅎㅎ
비가 오다말다 하니까 계속 습하네요 'ㅡ' ㅎㅎ

이번 장마기간은 비 안 오면 습도도 높고, 폭염이라고 하네요ㅠ;

그러게말입니다 ㅠㅠ
비가 자꾸 오다말다 하니까 더 습하고 후텁지근 한 거 같네요 ㅠㅠ ㅎㅎ

혹 !! 치통이 무릎 시린거랑 비슷한가 봅니다
비가 올락 말락 이제 비가 내리내요
이런 날씨엔 무릎은 시리고 (?) 이도 비슷한가 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610.17
ETH 3118.2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