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초밥 점심특선🍣


점심특선이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자주 가는 초밥집입니다.
맨날 시키는 점심 b세트는 초밥 10개, 튀김, 모밀, 차완무시 구성입니다.

오늘은 다른 때랑 달리 모밀 양이 너무 적어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다 먹고 후식음료로 파인애플 한 조각이 담긴 매실수정과도 나옵니다. 이거 진짜 넘 맛있어요ㅎ.ㅎ

맛있는 거 먹었으니 조금 쉬다 힘내서 할 일 해야겠어요~ 4시 스테픈도 잊지 않고 해야겠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셔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오호 매실수정과! 어떤맛인지 궁금해용! ㅋㅋ

그냥 달달한 매실차+계피향인데 맛있더라구용ㅎㅅㅎ
예쁜 컵에 담아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ㅋㅋ

 2 years ago 

초밥+모밀+음료까지 최고네요👍👍

구성이 넘 좋아요~~👍👍 요기도 프랜차이즈던데 강추예용ㅋㅋ

초밥은 좋지만 모밀을 좀더 주시면 ~!!

맞아요~~~!!!!😂 다음에 가면 원래 주던 만큼 주면 좋겠어용ㅎㅅㅎ

 2 years ago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myu030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