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짜파게티를 먹어버렸다 ........

안녕하세요
@ming1013 입니다

오늘은 엄청 여유있는 하루를 보냈어요
친구랑 쇼핑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예쁜 카페가서
시원하게 음료도 마시고 수다도 엄청 떨어재끼고~
마침 친구 친정엄마께서
반찬을 가져다 주셔서 저녁도 맛나게 먹었는데

여기서......문제는......
어머님이 가져다 주신 파김치가 너무 맛있었다는게 함정

그래서........먹방에 유명한 조합
짜파와 파김치
친구가 냄비에 물을 올리....더니....ㅋㅋ
한젓가락씩만 먹자며 ..ㅋ
결국 그녀들은 참지 못하고 ......

KakaoTalk_20210623_213041407_02.jpg

..............순식간에 먹어버렸다는...

ㅋㅋㅋㅋㅋ
국물라면이라면 하나를 끓였을텐데
짜장라면이라 두개를 끓였다는
친구말에 ㅋㅋㅋ
그냥 터져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서 ㅋ

근데 진짜 야식이 제일 맛있는듯....
아 다이엇! 미쳤! 돌았!
이곳을 벗어나야해!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즐겁게 보냈답니다~
굳밤하세요
내일만나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잘 하신 겁니다. 맛있는 김치는 이렇게 먹어줘야 만드신 분에 대한 예의지요. ㅎㅎ

헤헤헤~ 뭐든 맛있게 먹어서 탈이랍니다 큭 ㅋ

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짜파게리~~~ ^^

파김치앤 짜파게뤼~ 찰떡!
한번 드셔보세용 ~

개미지옥 친구집~~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짜파게티에 파김치라니!!!!
이건 참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ㅜㅜ

그쵸그쵸
역시 먹을줄 안다니까 ㅋ
미쳐버려!

파김치라면 어쩔 수 없는 일이죠 ㅎㅎ

멋진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크.. 이맛을 아시는 분이라닛~
당신은 진정한 먹방러~
크크크
감사합니다

Hi~ ming1013!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이래서 오빠가 어제 언니글쓴거 보지말라고한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김치는 못참는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39.70
ETH 2439.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