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n 일목표3km)습설....steemCreated with Sketch.


(일목표성공 3.85km)
습설이다 눈이 무겁다.....
쓸리질않는다 밀리지도않는다
푹푹빠지는 눈.... 살며시 걸어보았다
젠장 5분만에 신발이 다젖었다
짪게짪게 목표달성을위해 걸어야겠다
오늘 낮에좀 녹아줬으면
아직도 눈은 내리고있다...

#총선 전화가 가끔온다
다 국민의짐들이다 세계적 꼴등수준의
경제성장률과 부자감세로인한
세수마이너스 전정부 탓으로돌리는
무능 선택적수사와 편파적여론
을 겸비한 아주 개상병ㅁ들이 모여있는집단
찬란히 빛나던 대한민국을 망치는
국민들에게무거운짐을지게하는
남탓만잘하는 ㅅㄲ들이
집권여당만되면 사람들이죽어나가고
민생이 힘들어지고 경제성장률은멈추고
ㅉㅉ 이제 모여서 비굴한 표정으로
절하겠네?? 다 모여서 후쿠시마앞바다에서
한달간 물마시고 회쳐먹고 잘살아돌아오면
사람새끼로 봐줄께 암걸려서 일찍뒤지겠지만
글로벌하게 한번 광고해줄때된것같은데
본국 수산업살려야지!!

Posted using SteemPro Mobile

Sort:  
 5 months ago 

예쁜 쓰레기에 신발이 젖는 느낌은 좋지 않아요ㅠ
눈이 싫은걸보니 이제 완전 아재가 되었나봅니다.

ㅎㅎ 아재... 시군요...ㅋㅋ
전아직 마음만은 20대초반
으쌰으쌰

인천에도 이렇게 눈 폭탄이 내린건 참 오랫만 인거 같아요
새벽 퇴근길이 정말 후덜덜 했다는 ;;;

이런대도 30 프로가 넘는 지지율이 나온다는게
우리나라도 참 아이러니 합니다
미친 쓰레기들이 쓰레기짓만 골라서 하는데도 이런데 하 ;;;

오늘 같이 질퍽이는 날에는 집콕만이 답입니다 ㅠㅠ ㅎㅎㅎ

즐거운 날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