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계획. 내일 계획

장기 계획을 세우다 보면
요즘같이 불확실하고 불안한 현실에 비추어
언제나 우울과 걱정으로
가슴 한 가운데 커다란 짐이 올라온다.

오늘 책을 읽다가 무릎을 탁 쳤다.
오늘 할일, 내일 할 일만 매일 정하는 것이다
이틀치 계획만 세우고 그때 그때 바른 선택을 하면 되는것이네
먼 미래를 위한것은 결국 몸 정신의 건강, 돈 모으는 것일텐데
그때 그때 가능한 옳은 선택만 하면 평타는 칠 것이니

나는 이제 오늘과 내일만 생각하는 단순한 삶을 지향하고 싶다.
생각과 고민으로 가득찬 내가
얼마나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special.jpg

저랑 고민이 같네요,,화이팅입니다!

네! 화이팅 입니다!
몇일 해봤더니 영 좋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