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는 요리사 #73] 심심풀이 땅콩~^^View the full contextlucky2015 (84)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땅콩 색깔이 굉장히 검붉네요~^^
네~ 사진으로 보다시피 검붉다는 표현이 맞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