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코인 이벤트 #2] 어린이/어버이날 생각 나는 선물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edited)

해적 코인(PIR COIN)

Written by @ksk1149

해적 코인(PIR COIN) 이벤트 주제 : 어린이/어버이날 생각 나는 선물은?

해적배너.png

재단장 인사말

안녕 형들! 해적 코인 재단장이야!
해적 코인 커뮤니티를 활성화를
위해서 큰 이벤트는 아니지만
매번 이벤트를 진행 할거야!
열심히 참여 해주라구! 알겠지!
스팀잇의 미래는 우리가 약탈한다!
우리는 천하무적 해적 코인이다!

해적젤리_굿즈2.png

해적배너.png

우리가 앞장서서 이벤트를 진행 해보려고 해

해적이니 글로벌 하게 이벤트를 해보자구!

저번에 이벤트의 순위의 주인공을 소개할게

1등 : @sean2masaaki 형을 닮은 고양이야
(김괭 빵이 너무 귀엽지만,, 동영상이 안되네,, 빨리 업데이트좀)

1683266074542.png

2등 : @lyh5926 형의 리치라는데,, 여자구먼,, ㅎㅎ
(사실,, 형의 딸인 아린이가 너무 이뻐 형 닮아서)

1683266075353.png

3등 : @nell5630 형을 떠올이며 어른이(?) 생각한 것 같아
(하지만,, 여자로 나와버려서 뭔가 어색하네 하하)

1683266076119.png

나머지 참여한 인원들의 대해서도 모두들 감사해

이벤트 주제는 어린이/어버이날 생각 나는 선물은?

나를 위한 선물보다는,, 자식이나,, 부모님에게
선물을 해야 하는 가정의 달 5월이야 우리에게도 공유해줘
행복은 나누면 나눌수록 좋다고 하잖아

원사마(@wonsama) 형이 만들어준,,

이름하여, 그림 그려주는 댓글 봇이야
(사실,, AI로 그리는 이벤트를 할까 했는데 딱 좋지!)

사용방법은 !sdbot 입력 후 영어로 내용을 적으면 돼!

참여 방법은 주제에 맞게 포스팅을 한 후 댓글로 남겨 주면 돼!

보상은 다음과 같아 참고 하라구!

참고로,, 우리는 재미를 추구 한다구! 진지는 식상해

  1. 참여 방법 : 댓글로 !sdbot 참여

  2. 보상 방법(320,000 SP) 상당의 보팅 지원

  • 1등 50% 보팅 지원

  • 2등 30% 보팅 지원

  • 3등 10% 보팅 지원

  • 참여 시 소정의 보팅 지원

참여 기한은 5/14 까지야 많은 참여 바랄게^_^

이벤트만 참여하지 말고, 우리 해적 코인 커뮤니티도 열려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 줬으면 좋겠어! 그럼 이만 다음 이벤트에서 보자구!

해적배너.png

<지난 이벤트 모음>

  1. [해적 코인 이벤트#1] 스팀잇에서 너의 꿈은 뭐야?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sdbot I am crying and looking for my birthday that was buried because of Children's Day

 last year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용돈만 드리니, 딱히 생각나는 선물이 없... ㅎㅎㅎ

불효자는 웁니다. 크라이 크라이!! ㅠㅠ

!sdbot a crying fire good son

image.png

이상하네. 해석 완벽했는데ㅎㅎㅎ
누구냐...넌.

fire good s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st year 

왐마 파파고를 이기뿟네ㅋㅋㅋ

!sdbot Thanos blew Children's Day with finger snaps.

부모님 선물은 돈이 최고
아들 선물은 기타를 사줬어요

!sdbot Money is the best gift for my parents

!sdbot wine and chicken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ksk1149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부모님은 옷과 용돈^^
아이들은 레고, 막동이는 킥보드요^^

!sdbot Handwritten letters from children on Parents' Day

https://steemit.com/hive-160196/@bitai/3wqzla

임대 추가 보팅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