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정신차려보니 일요일 저녁이네요. 정말 주말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알긴 알지만요...

오늘은 점심 즈음까지 늦잠을 자고 근처 사는 친구와 떡볶이를 같이 먹었습니다. 친구는 일정이 있어서 가고 저는 집으로 돌아와서 낮잠을 잤습니다. 낮잠..일 예정이었으나 너무 푹 자버려서 5시간을 잤습니다. 친구는 그거 낮잠 아니고 그냥 잠이라 하더군요.

그리고 몸이 좀 찌뿌둥해서 비가 좀 덜 오는 타이밍에 산책을 좀 하고, 혼자 코인노래방을 다녀 왔습니다. 마지막 노래를 부르다가 사레가 들려서 좀 억울하긴 했는데, 어쩔 수 없죠..

그렇게 들어오니 벌써 10시입니다. 금세 또 잠들 준비 해야겠네요. 주말이 참 빠릅니다... 다음주는 4일 근무라 좀 낫지만요ㅎㅅㅎ

Sort:  

주말이 참으로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

정신차려보니 출근하고 있더군요ㅠㅠ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주도 근무잘 하시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일하다보면 특히 주말은 짧게 느껴지죠

맞아요 훅훅 가네요ㅠㅠ

 2 years ago 

주말엔 휴식이 최고쥬~!

!shop

정말 쉬는게 최고입니다ㅎㅅㅎ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