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힘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KakaoTalk_20210331_141750143.jpg
원래 독서를 아예 안하는 편이였어요 ㅜㅜ
요즘엔 유X브에서 책 읽어주는 사람들도 생기고 전자도서도
생기다보니 예전보다 책 읽는 사람들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저도 안 읽는 사람들 중 한 명이였는데
정말 하루에 최소 30p씩이라도 억지로 읽어보자해서
읽기 시작하니까 점점 재밌더라구요..
교X문고에서 책 찾으면서 장바구니 담으니까
10권이 순식간에 넘어가는게 신기했어요 ƪ( ˘ ⌣˘ )ʃ

지금 제가 읽고 있는 책이 "부동산 경매의 기술" 이라는 책인데요
아직 읽고있는중인데 말도 쉽게 되어있고 입문도서로도 충분히
괜찮은 도서인 거 같아서 스티미언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왔답니다!!!

독서 시작하면 처음 2~3일은 조금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집중력도 늘어나고 독해력도 늘어나서 정말 좋아요
꼭 이 도서가 아니더라도 독서 안 하시는 분들은
시작이 에세이라도 괜찮습니다 ㅎㅎ
작은 습관들이 인생을 만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도움 많이 되실거에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v˘▰)
모든스티미언분들 전부 성투하시길 응원합니다 :)
화이팅 ◡( ╹◡╹ )◡ ❤

Sort:  
 3 years ago 

독서좀 저도 해봐야 할듯요~
도전받습니다^^

 3 years ago 

yh70님 독서 자주하실 거 같았는데!!
앞으로의 독서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실전에도 참가해 볼거에요? ㅎㅎ

 3 years ago 

네 당연하죠 ㅎㅎㅎ 도전해볼거에요!!!

어렵다 던대 멋지네요~~~!!!

멋진 날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오늘도 감사합니다 일찍 일어나시네요!!

 3 years ago 

독서 좋쥬~!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3 years ago 

독서의 힘!!!

제목보니 제게 필요한 책이네요ㅎㅎ

 3 years ago 

필요한 책이라니 기분이 좋네요 :)
재밌고 쉬워서 입문도서로 괜찮은 책인 거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