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bti 검사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KakaoTalk_20210429_115056099.jpg
한 달에 한 번씩 새로운 성격검사, mbti 검사 나오더라구요
일하거나 공부하다가 쉬는 시간에 하는 편입니다
저는 매번 할 때마다 90% 맞는 거 같아서 소름이 돋네요..
몇 번 다시 해보거나 다른 거 해봐도
대부분 같은 말이 나와서 신기합니다...
심심할 때 한 번씩 해보세요 ㅎㅎ

저는 이런 검사 같은 거 하면서 점점 제 자신에 대해서
더 잘 알게 되는 거 같아 재밌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내 자신을 잘 알고 있는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
밑에 링크 있으니까 하고 싶은 분들은 해보세요 ㅎㅎ

https://zzanggu-test.netlify.app

Sort:  
 3 years ago 

저는 이걸 믿지 못해요.
기분에 따라 답변이 변하기도 해서 왠지 믿음이...

 3 years ago 

기분에 따라 답변이 변하기도 하면 그럴수도 있겠네요 ㅜㅜ 그래도 뭐 재미삼아서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도 이런 검사 되게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

저는 따듯한 가장 신형만 나왔네요ㅋㅋㅋㅋ

image.png

당신은 호불호 없는 친목 마스터!
어느 모임에 가도 환영받는 핵인싸예요.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주도하는 리더십이 있어요. 어디에서도 잘 융화되고, 사려깊고 믿음직스러운 사람이라 항상 여기저기 불려 다니느라 바빠요.
공감능력이 뛰어나 인기도 좋아요. 누군가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따듯한 마음으로 대화 상대가 되어줄 준비가 항상 되어있어요.
티는 안내지만 상당히 예민하고 쉽게 상처 받아요. 사람들이 나를 비판하는 경우가 생기면 혼자 속앓이 엄청 심하게 해요. 사실 사람들은 잘 모를 거예요. 낯은 잘 안 가리면서 내 속마음이 허락하기 전까지는 내 본모습을 절대 보여주지 않아요.

한국인중 6.6%에 해당하고 있어요.

 3 years ago 

오 ㅎㅎㅎ newiz님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네요
좋습니다 ㅎㅎㅎ

 3 years ago 

@newiz 오홍 저도 이거 나왔어요!!!ㅎㅎㅎ@kinghyunn 짱구 mbti는 처음인데 재밌네여 : )

오호라 'ㅡ' ㅎㅎ
그래서 DJ님한테 뭔가 저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던 거였나보네요!!👍👍ㅎㅎㅎ

저는 흰둥이랑 캐미가 좋대요. 어쩐지 댕댕이가 좋더라.. ㅋㅋ

 3 years ago 

오 dozam님도 댕댕이 좋아하시나 봅니다~!!!

네... 집에 한마리 있어요. 푸들. ㅎㅎ

 3 years ago 

헐 완전 귀여울 거 같아요 ㅜㅜ실제로 보고 싶네요
저 댕댕이 완전 좋아합니다 :)

 3 years ago 

내일해바야징

 3 years ago 

오 마이님 매일 단톡방에서만 뵙다가 여기서 뵙네요 :)

저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다들 잘 맞는다고 하더군요...
사실 이런 검사 자체를 그닥 믿는 편이 아니라서요.. ㅠㅠ
약간 말장난 같은 느낌이라서요 ㅎㅎ
인간은 누구나 조금씩은 모든 종류의 성격과 감정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

 3 years ago 

그래도 한 번 해봐요 :)
평소에 자각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알게될 지도 몰라요 !!!

인간은 누구나 조금씩은
모든 종류의 성격과 감정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

이 말 공감 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50.55
ETH 2622.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