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많은 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래요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KakaoTalk_20210401_124324151.jpg
요즘 너무 새로운 것들을 배워가는 거 같아서 하루하루가 설레고 재밌어요
20대라서 이제 시작하는 단계다보니 더욱 그런 걸까요???ㅎㅎㅎ
장도 좋고 컨디션도 좋고 기분도 좋아요~!!!
스티미언분들도 저처럼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항상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그 순간을 최대한 즐기려고 한답니다 (๑ᵕ⌓ᵕ̤)

지금 올린 사진은 어제 거실에 전구 갈려고 하다가 찍힌 사진인데
항상 사진을 찍다보면 많은 걸 느껴요
같은 걸 가지고 다른 시선 , 다른 각도에서 봤을 때 다 다르잖아요??
뭐든지 생각하기 나름인 거 같아요

안 좋은 일이라도 겪었을 때 단순히 기분만 나쁠 것인가!!!
아니면 실수를 줄이고자 하는 경험으로 받아들이고
내 템포를 유지할 것인가!!!
저는 멘탈이 나가면 템포가 무너지는 성향이 있어서
이렇게 표현을 하게 되네요 :)

아직 스팀에 대해서 모르는 부분들이 많아서
종종 물어보곤 하는데 다들 거리낌없이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ㅎㅎㅎ
많이 부족한 상태지만 요즘 저처럼 어려움 겪는 분들
제가 아는 선에서 도움 주고 있는중입니다 !!

제목처럼
오늘 하루도 정말 많은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좋은 커뮤니티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੭•̀ᴗ•̀)੭❤

Sort:  
 3 years ago 

킹현님!!! 긍정파워~~~>_<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오!!

 3 years ago 

djleeee님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즐거우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ㅎㅎ

 3 years ago 

ㅎㅎㅎㅎdozam님 덕에 스팀 너무 재밌게 하는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통하는 분들끼리 번개도 하고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형 동생 되구요. ㅎㅎ

 3 years ago 

코로나19 때문에 못하는 게 조금 아쉽네요 ㅜㅜ

 3 years ago 

3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모르는 것이 너무 많네요.

 3 years ago 

스팀은 정말 어렵지만 흥미로워서 계속 공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뭔가 한참 봤네요 ㅎㅎ

늘 행복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거실에 있는 전구입니다 ㅎㅎㅎ

 3 years ago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고래가 되시더라도 지금의 초심을 잃진 마시길~!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3 years ago 

고래가 됐으면 좋겠네요ㅜㅜ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3 years ago 

님덕분에 행복합니다^^

 3 years ago 

yh70님 항상 제 글 자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