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아버지랑 스크린 골프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KakaoTalk_20210506_141544655.jpg
갤러리 보다가 발견했는데
아버지가 잘못 치셔가지고 ㅋㅋㅋㅋ많던 곳중에 하필
바위 앞에 이쁘게 볼이 드랍되서 치는데
너무 웃기고 신기해서 찍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저 날 몸도 제대로 안 풀고 했더니
아버지가 타수가 조금 높게 나와서 타수는 비밀입니다!!!

제가 자주 치는 인터불고 경산CC 재밌습니다 :)
필드 가실 여유 안되시는 분은 스크린 골프 가셔서
한 번 쳐봐요 ㅎㅎㅎ 꽤 재밌습니다
한 달 뒤엔 제가 저렇게 떨어졌다는 건 안비밀.. ㅎㅎ
골프 안 친지 벌써 반 년도 더 지났네요 ㅜㅜ
빨리 시간되서 다시 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Sort:  
 3 years ago 

골프 엄청 멋지게 잘치실듯^^

 3 years ago 

감사합니다 yh70님 ㅎㅎㅎ

아버지와의 골프라... 의미있겠어요. ㅎㅎ

 3 years ago 

그렇죠 ㅎㅎㅎ부모님과 함께하는 스포츠라 더 의미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 :)

 3 years ago 

5월은 골프치기에 가장 좋은 달인 것 같습니다.
짬짬이 시간 내서 즐겨야죠.

 3 years ago 

올해는 시간이 많이 안 날거 같네요ㅜㅜ
5월이 제일 골프치기 좋은 날이긴 한데…..

 3 years ago 

아버지와 함께 운동이라니~~ 행복한 부자지간이네요^_^

 3 years ago 

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djleeee님 !!!

요즘은 스크린이 더 짜증나더군요. 얼마전에 갔는데 무조건 마스크 쓰고 쳐야한다고 해서... ㅠㅠ 골프는 역시 필드죠^^

 3 years ago 

룸으로 되어있으니까 벗고 치시는 분들 많던데 수시로 와서 확인하는건가요??? 골프는 스크린보다 필드긴 하죠 ㅎㅎㅎ

매번 확인하는 것은 아닌데 짜증은 나더라구요

 3 years ago 

매장,손님 둘 다 입장은 이해가 가지만 짜증나는 건 어쩔 수 없다는 점 ㅜㅜ 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