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좋은 날(이벤트당첨), 카페에서 PlaySteem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운 좋은 닷큐입니다.

오늘은 암호화폐장이 조정이라 손실이 있었지만 스팀도 조금 더 담고, 따뜻한 스팀잇이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먼저 @koyuh8님의 홀짝이벤트 당첨이 되었습니다. 상금이 무려 1SBD이라 스팀 조금 보태면 치킨도 먹을 수 있네요.

다음으로 @banguri님의 야구이벤트에 참여해서 커피쿠폰을 받았습니다. 제가 택한 팀은 개막전에서 모두 패했네요.. 앞으로 철저히 이벤트 당첨을 위한 픽을 하냐 팬심이냐를 두고 고민할 듯 합니다 :)



받은 커피 쿠폰은 따뜻할 때 사용해야 제 맛이라 카페에 와서 PlaySteem을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스팀 기능을 확인해보다가 뉴비 정착에 힘써주신 감사한 분들을 관심저자로 등록 중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관심저자를 모아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PlaySteem에서 구현되네요.
언제 어디서든 스팀잇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etainclub님 덕분입니다.



보내주신 커피를 마시면서 플레이스팀을 하다보니 제 일상에 스팀잇이 깊게 들어온 느낌이네요.

주말 저녁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Sort:  

이벤트당첨 축하드려요~^^

 3 years ago 

헤헤 네~ 감사합니다.

앗! 저도 있네요 ㅋㅋ

고맙습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kimyg18!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币圈的春天快来了~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