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년 동안 꾸준히 이맘때 올리는 글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대학생들이 쓰는 익명 커뮤니티 어플에 누군가 올린 글입니다.
지나가시는 길에 들려 읽으며 한 번 웃고 지나가셨음 해서 올려보는데
재밌으면 좋겠네요!!


[모집합니다]

교수님 정강이를 때려서 "아이고 종강이야" 소리가 나오게 하는 모임을 모집합니다.

*지원자격 :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 단, 너무 강하면 안됨 "으윽 개강해" 소리가 나오기 때문.


처음 글을 올려보는데 재밌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들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김진심 올림

Sort:  
 3 years ago 

아침에 기분좋게 윳고 갑니다 ㅋ

 3 years ago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팔로하고 갑니다~

 3 years ago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런거 저 좋아합니당 ㅋㅋㅋㅋ

ㅋㅋㅋㅋ웃어주는 사람있어서 좋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