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벤트 1차 전시회 입니당!

호우!
그렇게 총 6분을 받았는데요.
일주일 동안 열심히 그림을 그린 결과
현재 3분의 대문을 완성하였습니다 ㅎㅎ

나머지 3분은 다음주 이 시간이나 잘하면 이번주 중에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착순의 순서대로 그려서
먼저 @raah 님의 대문!
라님 그림은 (제 완벽주의 성향으로 인해) 많이 갈아엎었었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그렸다가

image.png

아 무리수구나! 싶었습니다.ㅋㅋㅋ

그래 정물화로 가자!

image.png

그려봤는데 뭔가 다른 그림들과 비교하는데 밋밋해서

@raah2.png

테두리로 마치게 되었습니다 ㅎㅎ

원하는 이미지 선택하셔서 예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두번째로 종하아버님
@ksk1149 님의 대문입니다.

@종하아빠.png

사진으로 직접 그리다보니 방향성이 딱 잡혀서 그림그리는데 큰 무리는 없었습니다..
다만 체크무늬가 요게요게 예쁜데 그리기는 까다롭더군요ㅋㅋ

종하의 매력에 빠져버렸씁니다.. 양파링에 환한 웃음 짓는 아이 ㅎㅎ
미간 주름이 참 귀여워용.. 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dozam 님!

@dozam.png

초반에 이것저것 그려봤는데
그 그림들은 여기에 올릴 만큼 멋지지는 않아서 ㅎㅎ
결과물만 보내드려용!
책속의 세상을 멋지게 알리는 의미를 담아봤어요!


수정사항이 필요하시면 1번 수정해드릴게요 :) 댓글 부탁드려요!
이제 내일부터 또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하루하루를 선물처럼 잘 보내시구 모두 화이팅하시길 바래용 ^^

아듀~

Sort:  

우와~ 대문이 세분과 너무 잘 어울려요~
멋지십니다

헤헿 열심히 그렸어요..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ㅎㅎ 멋지네요

ㅎㅎ넹 예쁘게 쓰세요~

또 1분의 금손이 오셨군요. ^^

 2 years ago 

역시 금손이시군요!!
대단합니다.^^

하핫 그런가여(머쓱

감사합니다 ^^

헐~~~
대박입니다.

대문 받으신 분들 축하 드립니다.

방그리님 대문도 조만간 배달드리겠습니다 ^^

너무 좋네요^^👍👍
후에 또하시게 되면 꼭 신청하겠습니다^^

넵 ^^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 years ago 

wow 멋집니다 😍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늦게서야 봤네요. 마음에 쏙 듭니다.
잘 쓰겠습니다. ㅎㅎ

ㅎㅎ 괜찮습니다.
네 이쁘게 쓰세요~! ^^

포스팅도 했어요. ㅎㅎ

 2 years ago 

종하가 ㅎㅎ 그림에 묻어났군요 ㅎ

맘에 드셨길 바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14.75
ETH 344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