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1106 _ 끄작끄작 ~~!!

  • 비가 오고 바람이 부니 참 춥다. 내일부터 엄청 추워진다고 한다. 이젠 옷을 바꿔 입어야 할 시간인가 보다. 목도리 해야지 ㅎㅎㅎ

  • 며칠 부모님댁에서 일 하느라 운동을 못했는데.. 오늘부터 다시 운동 시작.. 허리는 영 좋아질 기미가 없다.

  • 코인장이 슬슬 살아나고 있다. 참~~ 다행이다. 좀만 빠르게 가면 더 좋고~~!!

  • 잘한 일 : 친구녀석과 점심을 내가 샀다. 순서로 보면 친구가 사야한다. 반주로 한잔 하자고 하고 내가 샀다.

  • 감사한 일 : 코인하나가 + 로 돌아섰다. 감사 ㅎㅎ

끄작끄작~~!!!

Sort:  
 10 months ago 

코어 운동 위주로 해야겠네~ㅎ

엉덩이가 힘이지 ㅎㅎ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akak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코인 하나 플러스 기념으로 한 잔 사셔도 됩니다. ㅋㅋ

ㅎㅎㅎ 암요 암요~~^^
마이너스 플러스 언제든 콜입니다요 형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