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230608 끄작끄작~~~ steemCreated with Sketch.

  • 내 그럴 줄 알았다. 문제는 그게 아니야~~ !! 문제를 아는 사람도 많을텐데 침묵하는구나. 난 별로 똑똑하지도 않아도 알겠구만... 쩝~~!!

  • 외줄이구만 너무 가늘고 약해서.. 이거 끊어지면 쉽지 않겠는데... 엄청 쫄리겠구만,.

  • 코인 이 녀석들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다. 그래도 쉽게 가진 않을 듯... 지금까지 기다렸는데.. 열 받는다고 던지면 끝인걸 모두 알쥐~~~

  • 오늘 잘한 일 : 아내가 주는대로 밥 맛있게 먹은 일 ㅎㅎ

  • 오늘 감사한 일 : 동생녀석이 내 생각해서 사업아이템 소개해 준 일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akak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last year 

매순간 좋은 일 가득하길~!!
사업아이템도 대박 나길 ^^

아이템은 괜찮은것 같은데
잘 모르는거라 ㅎㅎㅎㅎ
그냥 듣기만 하는 걸로 ~~

사업 아이템 좋아요?

선한 부자 카카님~~~ ^^

열심히 가져다 팔아야 하는거라서요
또 잘 모르는거라.. 그냥 듣기만 하는걸로요^^

식사를 맛있게 하셔야 복이 들어 옵니다. 어른들이 그렇게 말 하셨어요. ㅎㅎ

ㅋㅋㅋㅋ
아내가 주는 밥 아주 열심히 맛있게 먹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226.98
ETH 2416.6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