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혼밥#59] 경주 감포 황포식당View the full contextjune0620 (73)중국어 마스터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무슨 반찬이 저리 많죠? ㅎㅎ 생선구이 엄청 맛나 보입니다~
반찬은 기본 밑반찬이에요ㅎㅎ
생선구이가 기대 안했는데~~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