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혼밥#59] 경주 감포 황포식당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반찬은 기본 밑반찬이에요ㅎㅎ 생선구이가 기대 안했는데~~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