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 물도 배가 찬다

나는 평소처럼 지냈는데 오늘 좀 물을 많이 마셨더니 배불러서 고생했네요😂
뭔가 무기력했던 하루였습니다
왠지 모르게 아침,오후에 엄청 피곤하고 머리가 아팠는데 다행히 지금은 괜찮네요:)

이 몸으로 배드민턴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배드민턴장에 배드민턴화를 신어야되서 사기는 했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운동중에 답답해지지만 않으면 괜찮을탠데..
행운?을 바래야죠!

오늘도 잘 보내셨나요?
굿밤입니다~💤


g장조 전주곡~

Sort:  

역시
잇님 기타 연주.. 비올때 들으니까 낭만 있군요
마음이 참 편해져요
배드민턴 체력소비 엄청난 운동인데 파이팅하세요 ㅋ
물도 권장량을 나눠 마셔주는게 중요하다더라구요
빨대 사용이 치아에 안좋다고는 하지만
저는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습관때문에 바꿔보려고 빨대로 마시고 있는데 음료 마시는 기분탓인지 ㅋ 평소보다 편하게 물을 마시게 되더라구요 흐흣

저는 그냥 물은 막 마시지는 않는데 식혜같은건 한번에 막 마시게 되더라고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