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를 하게 되었네요 - 2024.8.22

스팀잇에서 정기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나이지리아 스티미언 @ubongudofot님의 초대를 받아서 인터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사회성이 좀 낮은 편이라 실제 인터뷰라면 아마 못했을 것 같은데 온라인이라서 다행이었네요. 인터뷰 포스트는 아래의 링크입니다.

The Interview Showcase #110: Exclusive Talk with A South Korean Steem witness

스팀잇에 있다 보니 이런 일도 생기네요. 아무튼 흥미로운 경험입니다.


@joviansummer의 스팀 프로젝트

스팀 증인노드를 운영중입니다. @jswit에 증인투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jswit 증인 노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jsup 업보팅(upvoting) 서비스 소개

jsup 수혜자 지정 기능 추가

jsup 2.0 - 업보팅을 다시 위대하게

jSTEEM 프로젝트 - 텔레그램 챗봇으로 구현하는 스팀 블럭체인 탐색기

Steemit-Search - 스팀잇 포스팅 검색

STEEM.NFT - 디지털 아트 보존 프로젝트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인터뷰 기사 잘 봤습니다~ 말씀도 잘하시네요~ ^^
인터뷰 내용 중 저는 이 말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

use Steemit mainly to write and share your life's story or expertise rather than to earn money. If your primary goal is money or RoI(return on investment), you'll get tired quickly. If you can use Steemit regardless of getting upvotes or not, I think you have a good prospect.

무슨 일이던지 성공하려면 열심히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욕심을 다스리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오홍~ 조비안님도 인터뷰 진행하셨나보네요!!
출근길에 한 번, 잼나게 읽으러 가보겠습니다 😃👍 ㅎㅎㅎ

네. 어쩌다 보니 초대를 다 받게 되어서 뜬금 없이 국제적인(?) 인터뷰까지 했네요. 감사합니다!

한가할 때에 보겠습니다.
하시고 있는 프로젝트가 빛을 보면 좋겠어요.

서두른다고 될 것 같진 않지만, 꾸준히 하다 보면 그래도 알아주는 사람들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