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 브런치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서초 37.5라는 곳에서 브런치를 먹었습니다. 나름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구성이였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은 브런치 였습니다. #zzan #dblog #food #life #kr #krsuccess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