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맛 스크류바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스크류바 신제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스크류바는 딸기맛만 먹어봤는데요. 최근에 포도맛 스크류바가 출시 된 것 같습니다. 맛은 겉면은 포도맛 폴라포 맛이 조금 나고요. 하얀 속 부분은 원조 스크류바하가 맛이 동일한 것 같았습니다. 여하튼 40년간 스크류바는 딸기맛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 시켜주는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zzan #dblog #palnet #kr #life
오호~ 포도맛도 있군요~ 시원하게 먹고 싶네요.
넵넵 폴라포하고 맛이 비슷해요~^^
오늘은 비가와서 패쓰하구요 더울때 하나 사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셔요~~^^
넵넵 더울 때 먹으면 제맛이죠~^^
반전 수박바도 신기하더라구요~
요즘은 기존의 아이스크림 변형된 제품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넵넵 수박바도 한 번 맛을 봐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