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꿀 프로젝트 - 게언클럽 (Guess Earn Club)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image.png

사용 조건과 최소 투자금이 동반되어 아직까지는 사용자가 많이 몰리지 않은 프로젝트라 소개를 합니다.

스팀헌트팀에서 만든 "민트클럽 기반 스팀연동 무손실 추측게임 - 게언클럽" 아.. 이름 길다 ㅋㅋㅋ.

간단하게 요약드립니다.

  • 초기 투자금 필요함 - 500 스파 임대 + 200 GEC 토큰 구매 (현재 개당 가격 약 0.7USD 계속 오르고 있는중 - 약 140-150불) + 소량의 BNB (수수료용)
  • 얻을 수 있는것 : 사용자가 10명 이하일때는 하루에 한번 무조건 170K 이상 스파계정의 풀봇.
  • 참여방법: https://steemit.com/hive-101145/@project7/poq9e-guess-earn-club

ROI 계산 방식

우선 사용자가 많아지면 게임 기반 보팅권을 획득하는 형식이다 보니 매일 보팅을 받을 수 는 없을 것입니다. 초기 사용자가 아직 적을때는 몇일동안 그대로 받을 수 있을 것 같고, 이후 10명이 넘어가면서 몇명까지 늘어나느지에 따라, 또한 몇명이 매일 참여하는지에 따라 ROI는 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여겨집니다.

하루에 BTC 가격을 가장 가깝게 맞춘 10명에게 댓글에 보팅을 주는데, 한달을 30일로 치면 총 300번의 보팅이 있습니다. 한달 내내 참여를 한다고 하고, 사용자가 50명 정도라고 할때, 한달에 약 6번의 보팅을 받을 수 있는 확률적 계산이 나옵니다.

image.png

현재 170K로 업보팅시 약 3-3.5$가 찍히니 비교값을 찾아보면,

image.png

3$정도 찍힌 포스팅이 1.41SBD가 나옵니다. 금일 기준 SBD가 약 7500원이니 5280원의 수익금이 승리한 댓글당 발생하는 셈입니다. 50명 기준 한달에 6번의 보팅으로 했을때 3만원정도의 수익입니다. 연간 33만원의 수익이구요. 달러 기준으로는 약 287달러 정도입니다.

image.png

초기 투자금 500스파 (207USD) 와 200GEC (145USD) 의 투자 비용을 바탕으로 연간 ROI가 약 88.5%정도 됩니다. 이것은 파워다운해야하는 스파는 제외한 스달만으로 한 기준입니다. 물론 확률적인 ROI이며, 사용자가 50명 이상이 될때는 예측 확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실제로 지금 참여가 가능한 사용자수는 몇명일지 알아보겠습니다.

image.png

스팀파워 500을 임대해줄 수 있는 계정을 찾는 것은 무의미하니, 민트클럽의 GEC 홀더수를 보면 참여 가능한 인원이 산출이 됩니다. 현재 32개의 주소가 있으며 이중 하나는 메인 컨트랙트 주소이니, 약 30명정도가 이론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나, 이중 최소 참여조건인 300개를 갖춘 계정은 메인 계정 빼고 23개라서, 현재로는 23명의 참여자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실제로 스파 500을 임대 완료한 사용자의 수는 작성 시점 7명밖에 되지 않아, 적어도 첫날에는 무조건 업보팅을 받을 수 있다는 놀라운 소식! 야홋.

image.png

개인적인 생각

GEC 토큰은 구매를 하기 위해서 BNB로 팬케익 스왑에서 민트 토큰으로 스왑하고 그 이후 GEC를 구매해야하는 단계가 있어서 진입 장벽이 어느정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20명 넘게 참여를 했으며 곧 이들도 500 스파를 임대해서 계정의 파워를 현재 170K에서 더욱 높여주고 보팅 파워도 높여줄 것입니다.

또한 추가 조건중 한가지가 참여를 위해서 매일 포스팅에 풀봇을 한번 하도록 되어 있어서 이로 인해 소량이나마 스파가 올라갈것이며, 하루에 10번 풀봇을 하는것으로 @guessearn.club 계정 역시 스파를 계속 늘려가면서 수익은 늘어나는 설계입니다.

만약에 초반 사용자수가 적거나, 예측 확률이 높을 경우에는 원금 회수를 2달 반정도면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물론 이 전제는 많은 토큰들의 가격 유지나 상승이 전제가 되겠지만, 그것은 암호화폐 투자자의 운명이자 몫이니까요. ^^

Sort:  

이렇게 홍보하시면 안되무니다~~~~ㅎㅎㅎ

 3 years ago 

ㅎㅎㅎ 민트클럽도 사용 많이 하시고, 게언클럽도 많이 흥해야지 @project7님도 신나서 하니까요. ㅎㅎ.. 그런데 여전히 진입장벽이 높아서 (스티미언 대상, bsc 사용 등등) 한동안 활성 사용자 50명 이상이 되기는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3 years ago (edited)

코린이라 진입장벽이 ㅠㅠ
지금 애드센스도 헤매고 있어서 갈길이 머네요 ㅋ
혹시 제가 스팀,스달로 보내드리고 gec를 제 지갑으로 보내주실 수는 없나요??

 3 years ago 

ㅎㅎㅎ 한번만 시도를 하시고 세팅 하시면 그 다음은 사실 매우 쉽습니다. ^^

 3 years ago 

도전하겠습니다 ㅎㅎ

 3 years ago 

화이팅!!! 화이팅!!!

 3 years ago 

뭘 이렇게 계산까지... ㅎㅎ 저도 참여했습니다^^

 3 years ago 

ㅋㅋㅋㅋ 독거노인님을 설득할 수 있는 계산이였네요 ㅎㅎㅎㅎㅎㅎ

 3 years ago 

저 어제 했는데요! ㅋㅋㅋㅋ

 3 years ago 

ㅎㅎㅎㅎ 역시 빠르십니다 ㅋㅋㅋㅋ

 3 years ago 

좀 괜찮아 보이는것좀 집어주세요?
만들어진 코인은 많은데.... 설명도 제대로 안된것도 많고...ㅎㅎ

 3 years ago 

ㅋㅋㅋ, 그래서 우선 사면 안되는것부터 알려드립니다.
https://steemit.com/hive-196917/@jayplayco/2cwpyc

민트클럽 메이저토큰들은 괜찮을 것 같고요 (시총 20-25순위) 그중 RINI,MNTI와 MJCAR는 이미 완판이 되었습니다. CREATOR의 전망 나쁘지 않고요, MSC도 서비스가 뒤에 있어서 괜찮을 듯 합니다. 시총 25위 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잘 모르는 것들은 MTV, MNT, COOP 정도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COOP: 설명 없고, 홈피 링크는 위키고, 토큰 구매는 자기가 대량으로 해서 시총 올림.
  2. MTV: 설명은 다른 사이트 복붙 (표절), 홈피 없고, 여기도 자기 토큰 대량 구매후 낚시 대기중인듯.
  3. MNT: 한글 설명이나 너무 짧아서 어떤 프로젝트가 될지 모르겠음. 구매 패턴은 있으나초기 물량이 꽤 크고 후속 구매가 사실상 없음.

그외에는 GEC와 IXGL 토큰에 붙은 Mintinside reviewed를 보시면 리뷰가 된 토큰 프로젝트들이 있으며, 차츰 늘어날 겁니다. 이것으로 정보를 추가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딱 이부분은 광고 ㅋㅋ)

 3 years ago 

Mintinside reviewed가 있는건 사면 되겠군요!!
광고를 믿어도 될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

 3 years ago 

ㅋㅋㅋ 광고는 믿으면 안되죠 ㅎ 광고니까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