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브라우저

in Korea • 한국 • KR • KO5 years ago

지난주부터 브래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얼른 설치하시고 갈아타세요. 더 이상 뭐 말이 필요없네요. ^^;

가장 만족하는 기능으로는 :

  • 유튜브 동영상 광고 전부 무력화(요거 하나로 전 이미 게임 끝났다 보고 있어요)
  • 네이버 동영상 및 각종 포털 동영상 광고 싹다 무력화
  • 그 외에 기타 광고도 모두 싹다 제거. (덕분에 네이버 들어가면 듬성듬성 뗌빵 생겨있음 ㅋㅋ
  • 각종 뉴스 및 기사에 덕지 덕지 붙은 광고 모두 무력화. (쪼꼬매가지고 엑스표 누르기도 힘든거 더 이상 없음)
  • 크롬에 애드블록커 탐지해서 켜져있으면 접속 못하게 하는 싸이트도 전부 무력화. 광고 없는 웹써핑 가능.
  • 크롬의 오픈소스를 그대로 가져다가 더 좋게 만듬
  • 크롬 기반이기 때문에 기존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들 전부 지원(스팀 keychain 매우 잘됨)
  • 크롬 웹스토어 접근 후 그곳이 모든 걸 브래이브 브라우저에 자연스럽게 설치 가능
  • 크롬에 사용하던 북마크 및 쿠키나 그외 기타등등 정보 모두 동기화 가능(체감상 그냥 크롬쓰는 기분임)
  • 겁나 빠름. (모든 광고 자체를 로드하지 않다보니)
  • 선택적으로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볼 수도 있는데, 보게 되면 BAT 코인 지급해줌!! (덕분에 오히려 광고를 보고 싶어짐. 이런 아이러니)
  • 단점이 없음. 다 좋음 안좋은 게 없음.
  • 자바스크립트 자체를 만든 사람이 브래이브 브라우저를 만듬.

ㅎㅎㅎㅎ 어서 설치하세요. 다운로드 가즈아~!!

2019.11.22

스크린샷 2019-11-22 오후 12.59.55.png

Sort:  
 5 years ago 

제이디횽 한번 믿고 가봐? ㅋㅋ

 5 years ago 

가즈아~~! ㅋㅋㅋㅋ

 5 years ago 

대공감 합니다! 용기있는자여 용기(Brave) 브라우저로 가즈아~

 5 years ago 

그야말로 짱이더군요. ㅋㅋㅋㅋ

 5 years ago 

바로 다운받고 쓰는데 체감상 훨씬 빠르네요!!

 5 years ago 

헙, 이제 일주일만 사용하시면 다른 브라우저 못쓰실껍니다. ㅎㅎㅎㅎ

..광고가 안보인다는게 어떤지 체험해보구싶긴합니다..겁나기도 하구 크롬 노예라 ㅡ.ㅡ

 5 years ago 

크롬과 싱크로 99%에 광고만 전부 차단된다 생각하시면되요.

 5 years ago 

BAT랑 연관되있는건 알았는데 광고를 보면 BAT를 주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5 years ago 

넵, 광고주는 BAT를 주고 광고위탁을 결제하는거구요~

 5 years ago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 years ago 

파티코 끄고 브래이브 가즈아~!!!

 5 years ago 

모바일 폰에서만 사용하다보니 ㅠㅠ
브레이브 모바일 지원되면 완전 좋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 years ago (edited)

안드로이드 ios 다 지원되는걸요?

윈도우폰 쓰시면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5 years ago 

아항~^^ 모바일 되는구만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 years ago 

하이브마인드 기반 Korea 커뮤니티에선 블루엔젤님을 홍길동의 후예라 부릅니다. ㅋㅋㅋ
스크린샷 2019-11-22 오후 1.53.27.png

 5 years ago 

우왓~!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 years ago 

질문합니다! 스팀 키체인도 작동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 years ago 

겁나 잘됩니다.

Hi, @jaydih!

You just got a 19.45%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353 which ranks you at #26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몇달 전부터 쓰고 있는데, 속도/무광고 등 대만족입니다. 한국유저도 최근부터 광고 사이트로 넘어가니깐 BAT보상을 기대 안했는데 주더라구요. 보급력 높은 플랫폼을 확보했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5 years ago 

그죠! 오히려 광고 자주보고 토큰 벌고 싶은 마음이 들만큼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33.95
ETH 3172.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