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커뮤니티스 런칭 - Korea 커뮤니티에 조인하세요

in Korea • 한국 • KR • KO5 years ago (edited)

지금 스팀잇에 접속해보니 드디어 그동안 베타로만 운영 되었던 커뮤니티스가 정식 출범했네요!

트라이브로인해 멀티 프론트엔드로(니트로스) 흩어졌던 스티미언들이 커뮤니티스로 다시 뭉쳐질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Korea 커뮤니티로 얼릉 오셔요~~~ 뭉쳐야 삽니다. ㅋㅋㅋㅋ

코리아 커뮤니티 링크 :

2020.02.20

A98698AF-62CF-4250-988B-26D301F4D696.jpeg

Sort:  
 5 years ago 

저도 구독눌렀습니다^^ joined로 뜨네용 :) 근데 제 블로그 드가서 커뮤니티스 누르면 코리아에 게스트로 뜨는데 이게 맞는건가용^^? 포스팅을 아직 안했는디..ㅎㅎ

 5 years ago 

네! 잘 조인하셨고 포스팅도 잘 확인되네요~! ^^ 환영입니다.

 5 years ago 

커뮤니티스로 프론트엔드에서 보면 정말 뭉쳐지는 효과가 나겠어요 😳

 5 years ago 

제 생각엔 처음부터 니트로스로 운영하기엔 트라이브가 전부 개별적으로 니트로스 주소 홍보 마케팅으로 비용도 많이들뿐더러 유저들이 흩어지는 효과를 낳는 반면 스팀잇의 커뮤니티스는 네이버 까페 같은 개념으로 유저들의 게이트웨이를 하나로 널리 홍보하고 그 게이트웨이를 통한 유입에서 조금 더 작은 커뮤니티로 흘러 들어가는 게 더 유리해보입니다.
그러다가 한참 커져 자생력을 갖게된 커뮤니티/트라이브는 별도의 도메인(니트로스)을 가지고 개별 운영해도 되겠지만요.
그래야 스팀잇과 커뮤니티 그리고 니트로스 기반 트라이브들이 모두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5 years ago 

절대 동의합니다 👍

 5 years ago 

커뮤니티 가즈아~~ ㅎㅎ
변화에 적응이 안되네요~ ㅋㅋ 저만 그런건지~

 5 years ago 

일단 선조인 후적응요 ㅋㅋㅋㅋ

 5 years ago 

타이틀 달아 주쎄욤~~ 달아주쎄욤~~

 5 years ago 

유크님 제가 모드로 설정해드릴께요! 다른 분들의 타이틀도 주물러주세요 ㅎㅎㅎ

 5 years ago 

ㅋㅋㅋ 열심히 주물주물 해보겠습니다 ㅎ

 5 years ago (edited)

그런데 제이디님 이거 피드 보이는거 커뮤니티로만 보이게 되나요 이제~?


아 찾았네요 ㅎㅎ 후훗!

 5 years ago 

넵, ㅎㅎ 피드가 내가 직접 팔로한 피드와 커뮤티니를 구독한 피드로 나뉘어졌어요 이제~ ^^

참가 완료여

 5 years ago 

환영합니다~!!! ^^

 5 years ago 

이게 작년에는 후딱 나올줄 알았어요.
이제서야 나오는군요.ㅎㅎ

기대반 걱정반인데, 생각이라도 긍정적으로 해야할 시기인 거 같네요. xD

 5 years ago 

엄청 느리지만 막상 또 나오고나니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게 또 느껴지네요 ^^

파티코앱으로만 봤었는데 스팀잇 사이트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5 years ago 

어서 오셔서 조인해주세요 ㅋㅋ

 5 years ago 

조인 완료했습니다. ^^

 5 years ago 

레오님 잘 오셨습니다~~!

 5 years ago 

오늘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ㅎㅎ
바로 가봐야겠네요^^

 5 years ago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커뮤니티가 출범했네요!! 환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