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의 영웅

in Korea • 한국 • KR • KO5 years ago (edited)

펀더멘탈을 면밀히 분석 후 투자를 했다면 끝까지 가보는 배짱이 필요합니다. 중간에 어떠한 일이 있을지라도. 물론 끝에가서 결국 가치가 제로에 수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끝까지 갈 배짱 부려보려면 잃어도 사는데 지장이 없을 돈으로 투자해야합니다. 또한, 매수 즉시 그 돈은 이미 소비하여 전부 잃었다 간주해야 합니다. 이미 내 손을 떠나 잃어버린 돈인데 투자가치가 제로에 수렴한들 다를 게 뭐가 있나요. 이 역시 매수했던 대상의 최종 가치가 제로가 되기까지 어떠한 형태로는 나로하여금 충분히 그만큼의 값을 지불 할 수 있었을 만큼 투자 했어야합니다. 또한, 내 투자금을 한개의 대상에 의존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아무리 좋은 대상일지라도 어떠한 환경 변수가 작용할지 모릅니다. 이 균형을 갖추지 못했다라면 재점검은 빠를 수록 좋을 것이며 모든게 이미 준비되었다라면 박수 칠 때까지 배짱을 부려보세요.

저는 박수칠 때 스팀을 떠날껍니다.

2020.02.24

Sort:  
 5 years ago 

아직까지 박수를 못치고 있어서 답답...ㅠㅠ

 5 years ago 

한 1년 반? 쯤 더 지나 모두가 박수치고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ㅜㅜ

 5 years ago 

정말요 ㅠㅠ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있어야지..

응원합니다!!! 저도 좀 데꼬 나가주세요^^

 5 years ago (edited)

그 때가 되면 조용히 은밀하게 나갈껍니다. ㅎㅎㅎㅎ

 5 years ago 

@tipu curate

 5 years ago 

귀띔해주고 나가기로 약속합시다!!

 5 years ago 

퇴장은 티안나게 SSG. ㅋㅋㅋㅋ

이제 막 스팀에 들어왔는데.. 매일 @jaydih 글 정독해 가면서 읽어야 겠습니다~ ^^ ㅎ

 5 years ago 

헙. 부족한 똥글만 쓰는데..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

 5 years ago 

저도 그냥 잊고 삽니다.ㅎㅎㅎㅎ

 5 years ago 

잘 하고 계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726.97
ETH 2392.4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