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엘리아(우창꽃) 키우기 시작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이름도 생소한 루엘리아(우창꽃)를 지인이 주었는데

줄기와 뿌리 조금 그리고 잎사귀 몇개만 붙어 있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꽃인데 꽃이 보라색으로 너무 예쁘더라구요

블로그에서 찾아보니 루엘리아(우창꽃)는 햇빛을 좋아하고 물도 좋아하네요.

그래서 우선 줄기와 뿌리를 물에 담구어 두었어요...

시간이 지나 뿌리가 더욱 번성하면 정식으로 화분에 옮겨 심을 예정이랍니다.

루엘리아(우창꽃) 꽃을 보기 도전해 봅니다. 그때가 되면 다시 스팀잇에 올릴 예정이에요...


@etainclub 님이 개발하신 PlaySteem으로 작성해 보았어요.

Sort:  
 3 years ago 

무럭무럭 자라길 바랍니다~
흙을 살포시 소량 넣어주면 어떨까요
광물이라는 먹이를 먹게요^^

아~ 그런가요. 흙을 조금 넣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563.75
ETH 2648.0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