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2.22]정주부의 외식(용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지난 주말 용산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요😋


5시쯤 갔는데도 대기가
있더라구요 그동안 유안쿤은..


전광석화처럼 로비를
뛰어다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저희 차례가 왔는데요


자리를 안내받았는데
아웃백 창밖뷰가 이리
좋을일? 했네요🤣


생일에 학교 선배 형님한테
아웃백 5만원 쿠폰을 받아서
나름 절반 가격에 블랙라벨커플세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맨 먼저 아웃백의 시그니처라고
할수있는 부시맨브레드가 나오구요


유안이에게 빵을 살짝
잘라서 줘봤더니 어엄청
잘먹더라구요🤣🤣
나중에 집에갈때 좀 챙겨간다
해놓고 깜빡했네요😅


오렌지랑 아사히베리?에이드
두잔이 나왔습니다 시원하니 좋네요


그다음에 머쉬룸수프가 나왔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메인 메뉴들이
나올 차례😆


오지치즈후라이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뭔가 안먹고 가면 섭하죠
후렌치후라이에🍟
치즈에🧀베이컨에🥓
맛있는거만 모여서 맛있습니다


퀸즈랜드 립아이 & 슈림프를
주문했습니다 꽃등심이라고 하구요🥩
미디움웰던으로 주문했는데
질기지않고 육즙이 입안 한가득 퍼지네요

같이나온 새우도 적당히 익어서
부드러웠는데 유안이를 좀 줬더니
팩 뱉어버립니다😅 식감이
이상했나봐요..


가니시로 나온 버섯구이🍄


그리고 부족한 탄수화물은
투움바 파스타로 마무리🍝
정말 배불리 먹고 나왔네요☺️
유안이가 좀 크면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